• 원장
  • 21-11-26 11:18
  • 10,648

K-에듀파인 EFT 관련 협조 부탁 드립니다.

오늘 친구들편에 안내문이 나가긴 할 텐데요
교육청 지침에 따라 2022학년도는  에듀파인 EFT(Electronic Funds Transfer : 전자자금이체) 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업무의 효율성과 수입, 지출의 정확도를 높여 회계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공공성을 강화하는 교육부 지침을 따르는 과정이오니 덕수유치원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특히 이전 CMS로 타은행에서 인출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나..  EFT는 동일한 은행 인출이 필수 입니다.
이에 모든 덕수유치원 스쿨뱅킹은 하나은행으로 통일하게 되오니... 기존 하나은행 통장이 없으신 가정은 하나은행 통장을 만드시고 계좌이체동의서에 하나은행 계좌번호를 적어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의 협조로 덕수유치원을 위한 계좌개설을 은행방문없이 각 가정에서 쉽게 만들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래 안내문의 QR 코드를 통해 개좌 개설을 부탁 드립니다.

이 사업은 졸업생인 무궁화반은 해당 없습니다. ^^
내년 재원하는 개나리, 진달래, 목련반 학부모님들만 준비하여 EFT 동의서를 12월 10일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 한 가지 달라지는 점은 2022학년도는 기존 25일 출금일에서 매월 1일로 변동할 예정이오니
(예: 3월 교육비 -> 3월 1일 인출/' 4월 교육비 ->4월 1일 인출) 교육비 안내에 따라 전날까지 해당 통장에 교육비를 넣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모든 가정의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

Comment